자료실
질문과 답변
제품사용기
- 스피커스탠드
- LP랙 / CD랙 / DVD랙
- 오디오랙 / AV랙
- 기타
계좌
  • v1.jpg
  • v2.jpg
  • v3.jpg
::: 현재위치 > HOME > FAQ


: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 무통장입금 방법중 (일반무통장)과 (유클릭무통장)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현금영수증을 요청했는데 어떻게 확인하나요?
: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을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 ID,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
쇼핑몰 화면 상단의 
(주문/배송) -->로그인 --> (주문접수중) (배송대기중) (배송중) (배송완료)에서
해당 내역에 숫자(1) 표기되어 있으며 클릭하면 주문 내역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참고로 주문건이 1건이면 숫자(1) 표기되고 2건이면 (2)로 표기 됩니다
 
: 무통장입금 방법중 (일반무통장)과 (유클릭무통장)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일반무통장
쇼핑몰에서 지정한 계좌로 입금하는 일반적인 결재방식 입니다              
 
유클릭무통장
쇼핑몰에서 지정한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은 같으며

입금후 물품 배송이 안되거나 사고가 발생시
유클릭[서울보증보험]에서 고객에게 물품 대금을 변상해주는 결재방식 입니다
                                              
 
: 현금영수증을 요청했는데 어떻게 확인하나요?
:
현금 영수증 요청시 (바우하우스 02-3424-4247)
바우하우스에서 발행후 국세청으로 자동 입력 됩니다
 
고객께서는
국세청 현금영수증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후 확인할수 있습니다
 
: 구입한 상품의 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
고객께서 취소한 제품에 대한 환불은 무통장일 경우
반품 제품의 이상유무 확인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 승인취소를 하여 드리므로
별도의 환불 절차없이 카드사로 카드승인 취소 신청합니다.

취소를 요청하고 10일정도 후에 카드사로부터 매출 취소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을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먼저 로그인후 로그인 옆에 위치한
[정보변경]에서 회원 ID를 제외한 모든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ID,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쇼핑몰 화면 좌측상단 [아이디,비밀번호찾기]에서
아이디 분실일 경우에는
[한글실명]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문자로 전송되고

비밀번호 분실일 경우에는 [아이디]와 [핸드폰번호]를 입력하면
핸드폰으로 문자 전송 됩니다.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쇼핑몰 회원은 누구나 무료로 가입 가능 합니다

회원 가입은 회원ID, 비밀번호와 간략한 신상 내역을 입력하면 됩니다.

회원정보는 쇼핑몰의 안전한 보안 시스템에 암호화 상태로 보호되어
외부에 노출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가입한후 이용 하세요
 




상 호 : 바우하우스 통신판매업신고 : 광진 제 1982호 ㅣ 사업자등록번호 : 207-05-35876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 56길85 (구의동,테크노마트) 4층 C-99호 ㅣ 대표 : 지태희
전화 : 02) 3424-4247  팩스 : 02) 3424-4248 ㅣ 대표메일 : bauhaus2011@naver.com
Copyright 바우하우스 2006 All rights reserved.